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견
  • 대중교통불편신고
  • 고객의견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대중교통불편신고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건의 게시판 관리자 무슨 일 있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근호
    조회Hit 5,232회   작성일Date 20-09-12 02:12

    본문

    올린 글

    아니 세상에 저 시간에 저쪽을 지나간 유진버스가 두세대쯤 돼서 사진 보고는 모르겠으니 영상봐야된다고 하는거고
    그래서 조치를 못하겠다구요?
    경찰에 신고한 대로 써드릴게요.

    버스 내 마스크 미착용 및 큰 목소리로 마스크 안끼냐고 해도 제지않는 버스기사 신고합니다. 현재 태화루를 지나 율리 차고지로 가는 422 버스입니다.


    해당 시간은 21시 09분으로 최초 촬영시간부터 시간이 꽤 지나있는데
    그 전 부터 마스크 끼고 있었는지는 알 수가 없으니 훨씬 더 긴 시간일텐데
    그걸 영상을 못찾겠다 뭔지 모른다 라고 얘기하실 수 있는거예요? 상당히 중요한 문제 아닌가? 정신 차리세요 제발


    답변받은 글

    안녕하세요.  김근호님. 울산버스운송사업조합 민원담당자입니다.
    우선 422번을 이용하시는 부분에 승무사원이 마스크 미착용 승객에 대해 재대로 된 통제를 하지 못한 부분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민원내용으로 적어주신 내용으로 운행차량 CCTV 확인 결과
    유진버스 422번 차량 20:37분경 원지마을 입구에서 취객 승객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승차하였으나
    20:38분경 원지마을 삼거리에서 승객이 마스크를 턱 밑으로 내리고 약 4분간 전화 통화를 진행한 모습이 확인됐습니다.
    승무사원이 승차거부를 할 수 있는 여건은 마스크 미착용이기 때문에 승객 탑승 당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승차거부를 하지 않았지만
    승객 통화 시 마스크 착용 상태를 확인하지 못하고 통제하지 못한 부분에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후 동일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버스 운행 중 승객 마스크 착용이 제대로 될 수 있도록 통제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버스를 이용하시는 부분에 불편함과 불쾌함을 드린 부분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유진버스 ☎(052-223-7640)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상 보게 정확한 시간 달라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