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노선개편 관련 안내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Hit 1,255회 작성일Date 25-01-02 15:33
조회Hit 1,255회 작성일Date 25-01-02 15:33
본문
안녕하세요. 불편 신고 게시판 관리자입니다.
최근 시행된 노선개편으로 전화량과 홈페이지 민원 접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전화 민원과 홈페이지 민원 접수를 함께 처리하고 있습니다만
노선 개편 시행 후부터 전화가 끊으면 울리고 끊으면 울리고 있습니다.......... ㅠㅠ
8시간 내내 전화를 받고 있는데도 왜 전화 연결이 어렵냐 항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전화받으면서 홈페이지 답변까지 하려니까 빨리 처리가 어려워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어떤 답변들은 작성 시간 보시면 아시겠지만 퇴근 후에 남아서 답변하고 가고 했습니다 ㅠㅠ
답답하신 마음과 불편하신 마음 모두 인지하고 있고 작성하신 내용들은 시청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선개편의 주체는 울산시이기에 작성해 주시는 내용들에 대해 저희가 바꿔드리겠다 언제까지 완벽하게 조치하겠다 말씀을 못 드립니다............
답변 받으실 수 있는 곳이 저희 홈페이지밖에 없어서 글 작성해주시고 답변 기다리시는 현상황을 너무 잘 알고있습니다만
하루에 몇 페이지씩 계속 올라오고 있다 보니 ㅜㅜ 일일히 하나씩 세세한 답변을 하다 보면 지금보다도 답변이 늦어지는 상황이라
당장 저희가 개선이 어려운 것은 일괄적으로 답변을 드림에도(시청에 접수하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속 밀리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시행된 노선개편으로 전화량과 홈페이지 민원 접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전화 민원과 홈페이지 민원 접수를 함께 처리하고 있습니다만
노선 개편 시행 후부터 전화가 끊으면 울리고 끊으면 울리고 있습니다.......... ㅠㅠ
8시간 내내 전화를 받고 있는데도 왜 전화 연결이 어렵냐 항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전화받으면서 홈페이지 답변까지 하려니까 빨리 처리가 어려워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어떤 답변들은 작성 시간 보시면 아시겠지만 퇴근 후에 남아서 답변하고 가고 했습니다 ㅠㅠ
답답하신 마음과 불편하신 마음 모두 인지하고 있고 작성하신 내용들은 시청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선개편의 주체는 울산시이기에 작성해 주시는 내용들에 대해 저희가 바꿔드리겠다 언제까지 완벽하게 조치하겠다 말씀을 못 드립니다............
답변 받으실 수 있는 곳이 저희 홈페이지밖에 없어서 글 작성해주시고 답변 기다리시는 현상황을 너무 잘 알고있습니다만
하루에 몇 페이지씩 계속 올라오고 있다 보니 ㅜㅜ 일일히 하나씩 세세한 답변을 하다 보면 지금보다도 답변이 늦어지는 상황이라
당장 저희가 개선이 어려운 것은 일괄적으로 답변을 드림에도(시청에 접수하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속 밀리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Re: 버스 개편 불편합니다 25.01.07
- 다음글1/2 목요일 2시 30분 735 기사 25.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