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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대중교통불편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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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고객의견 게시판 작성 전 제발 필독!!!

    페이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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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Hit 13,797회   작성일Date 21-01-28 13:26

    본문

    울산버스조합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고객게시판 이용 관련하여 공지말씀 드립니다.
    불편신고 작성 시 관리자 및 불특정 인원(단체)에게 욕설,비난,인신공격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에 의해 잠금/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불편신고 답글에 욕설, 비난, 인신공격, 싸움 조장, 사실이 아닌 내용 작성 시 관리자에 의해 잠금/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 작성 시 필수 기재 바랍니다.
    ①  불편을 겪은 날짜+시간+정류소명+내용
    ②  (승차한 정류소or하차한 정류소)+진행방향
    ③  노선번호or차량번호
    ※ 제발 제발 제발! 시간 작성 시 오전/오후 표기 필수 기재(오후는 24시간제 사용 가능, 오전은 혼란이 있어 24시간제 접수되지 않습니다.)
    ※ 정류소명 대신 정류소 번호 기재 가능
    ※ 필수 기재하셔서 민원 접수에 불이익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민원접수 도와드리고 싶은데 필수 기재 내용 빼먹으시면 차량 조회가 어려워요 ㅠㅠ
    예를 들어 게시글을 해당 날짜 저녁이나 밤에 작성하셨는데 7시로 작성하시면 아침인지 저녁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ㅠ
    임의로 아무거나 짐작해서 민원 넣기에는 CCTV  일일이 추출하시는 운수업체 담당자들도 힘들고 잘못하지 않은 승무사원분들도 해명해야 하는 감정상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ㅠ
    ★ 또한 6일이 지나면 차량 CCTV가 용량 때문에 기록이 사라지기 때문에 상황 발생 5일 이내에는 민원 접수 부탁드릴게요 !

    ※ 아래의 항목별로 비교적 빠르게 문의 및 처리 가능한 곳을 알려드립니다.
    1. 빗물 튀김, 승무사원의 실수로 인한 환불(이중처리, 요금 조작 실수 등), 차량 파손 등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2. 2100, 2300번 노선 관련 분실물/민원/문의 - 양산 푸른교통(☎051-508-0917)로 유선 연락
    3. 단말기 파손 및 고장으로 인한 환승 안됨, 요금 환불 - 마이비 콜센터(☎1644-0006)로 유선 연락
    4. 에어컨 및 히터 문의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5. 승강장 시설 문의(에어컨, 히터, 쉘터 시설 파손 등) - 각 구/군청으로 유선 연락

    이외에 급하신 상황이 있으시다면 노선별 회사 전화번호로 유선연락하시면 비교적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노선별 운수회사 및 전화번호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ulsanbus.or.kr/theme/daontheme_business02/html/business/01.php

    울산 시내버스 관련 기타 문의, 민원, 분실물 문의는 ☎052-223-9561(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