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견
  • 대중교통불편신고
  • 고객의견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대중교통불편신고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공지 --- 설 연휴 이전 민원 접수 마감 안내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Hit 585회   작성일Date 24-02-07 16:30

    본문

    - 2024-02-07(수) 16:30 기준 설연휴 이전 민원 접수 마감 안내 -

    해당 공지 이후 업로드되는 게시물은 2024-02-13(화)부터 접수 및 처리됩니다.

    ※ 아래의 항목별로 비교적 빠르게 문의 및 처리 가능한 곳을 알려드립니다.
    1. 빗물 튀김, 승무사원의 실수로 인한 환불(이중처리, 요금 조작 실수 등), 차량 파손 등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2. 2100, 2300번 노선 관련 분실물/민원/문의 - 양산 푸른교통(☎051-508-0917)로 유선 연락
    3. 단말기 파손 및 고장으로 인한 환승 안됨, 요금 환불 - 마이비 콜센터(☎1644-0006)로 유선 연락
    4. 에어컨 및 히터 문의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5. 승강장 시설 문의(에어컨, 히터, 쉘터 시설 파손 등) - 각 구/군청으로 유선 연락

    이외에 급하신 상황이 있으시다면 노선별 회사 전화번호로 유선연락하시면 비교적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노선별 운수회사 및 전화번호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ulsanbus.or.kr/theme/daontheme_business02/html/business/01.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