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안내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환승안내(교통카드사용시) | ▣ 교통카드 사용자가 하차후 40분 이내 다른 노선(번호)로 환승시 무제한 환승
※ 무료환승 1시간 적용노선(울주군 및 북구 일부 지역) 114 115 118 122 124 128 132 134 142 213 215 216 217 225 226 236 246 313 318 323 333 343 353 363 373 383 412 413 414 415 416 417 418 422 423 428 432 438 452 462 472 482 513 515 518 523 533 543 711 712 713 714 715 716 721 722 723 724 725 732 734 735 742 743 744 752 753 754 762 763 772 773 818 918 1114 1115 1134 1144 1154 1214 1224 1411 1421 1432 1452 1462 1703 1713 1715 1723 1733 5001 5002 5003 5004 5005 남구01 남구02 남구03 남구04 남구05 남구06 남구07 남구08 남구09 남구10 남구11 남구12 남구13 남구14 남구15 남구49 남구51 남구52 동구01 동구02 동구03 동구51 동구52 동구53 동구54 북구01 북구02 북구03 북구04 북구05 북구06 북구07 북구08 북구09 북구10 북구11 북구12 순환11 순환12 순환21 순환22 순환31 순환32 울주01 울주02 울주03 울주04 울주05 울주06 울주07 울주08 울주09 울주10 울주11 울주51 울주52 울주53 울주54 울주61 울주62 울주63 울주81 울주82 울주83 울주84 울주85 울주86 울주87 울주88 울주89 울주90 중구01 중구02 중구03 중구04 중구51 중구52 중구53 중구54 중구55 중구56 ▣ 환승요금은 버스형태별 환승 간 낮은 요금(최대 무료환승금액 : 일반요금 기준) ※ 주의사항 환승탑승객은 하차시 뒷문에 설치된 하차단말기에 카드를 태그하고 “하차입니다” 멘트 확인 후 하차 |
---|
환승 이용시 유의사항 | ▣ 1인 1카드 기준
☞ 다인환승시(승무원에게 반드시 환승인원수를 알려주세요) 교통카드 한 장당 최대 30인에 대하여 환승 혜택이 적용 ▣ 첫 승차버스 하차 후 40분(일부구간 1시간)이내 무제한 환승 ☞ 첫 승차버스의 하차단말기 인식 시간으로부터 40분 이내 (40분 이내 1회 이상 환승시 하차시마다 하차단말기에 카드 인식하여야 혜택 적용) ▣ 첫 승차기준 동일 노선(번호)으로 무료환승 제외 ※ 예) 101번 버스 ⇒ 102번 버스로 환승 가능 101번 버스 ⇒ 101번 버스로 환승시 혜택 적용 안됨 |
---|
[단위 : 원]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성인)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4,7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5,5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4,7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4,7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5,5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4,7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000 | 2,9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4,7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리무진 | 3,900 | 1,000 | 2,9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7,1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일반 (마실) |
1,500 | 1,000 | 5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4,700 |
리무진 | 3,900 | 3,9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7,100 |
리무진 | 3,900 | 3,9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4,700 |
리무진 | 3,900 | 3,900 | 직행 좌석 |
1,500 | 1,500 | 8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5,500 |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청소년)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950 | 9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3,850 |
일반 (마실) |
950 | 95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4,700 |
일반 (마실) |
950 | 9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3,85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3,85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4,70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3,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750 | 2,2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3,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리무진 | 3,000 | 750 | 2,25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5,900 |
지선 (마을) |
750 | 750 | 일반 (마실) |
950 | 750 | 20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5,900 |
리무진 | 3,000 | 3,00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4,700 |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어린이)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550 | 5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3,850 |
일반 (마실) |
550 | 55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4,700 |
일반 (마실) |
550 | 5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3,850 |
직행 좌석 |
1,400 | 1,40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3,850 |
직행 좌석 |
1,400 | 1,40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4,70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3,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450 | 2,2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3,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리무진 | 3,000 | 450 | 2,25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6,300 |
지선 (마을) |
450 | 450 | 일반 (마실) |
550 | 450 | 10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6,300 |
리무진 | 3,000 | 3,00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4,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