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안내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환승안내(교통카드사용시) | ▣ 교통카드 사용자가 하차후 40분 이내 다른 노선(번호)로 환승시 무제한 환승
※ 무료환승 1시간 적용노선(울주군 및 북구 일부 지역) 358,308,313,315,318,323,328,338,348,357,802,817,941,943,951,952,953,954,955,956,50,51,52,53,60,61,62,울주01,울주02,울주03,울주04,울주05,울주06 ▣ 환승요금은 버스형태별 환승 간 낮은 요금(최대 무료환승금액 : 일반요금 기준) ※ 주의사항 환승탑승객은 하차시 뒷문에 설치된 하차단말기에 카드를 태그하고 “하차입니다” 멘트 확인 후 하차 |
---|
환승 이용시 유의사항 | ▣ 1인 1카드 기준
☞ 다인환승시(승무원에게 반드시 환승인원수를 알려주세요) 교통카드 한 장당 최대 30인에 대하여 환승 혜택이 적용 ▣ 첫 승차버스 하차 후 40분(일부구간 1시간)이내 무제한 환승 ☞ 첫 승차버스의 하차단말기 인식 시간으로부터 40분 이내 (40분 이내 1회 이상 환승시 하차시마다 하차단말기에 카드 인식하여야 혜택 적용) ▣ 첫 승차기준 동일 노선(번호)으로 무료환승 제외 ※ 예) 101번 버스 ⇒ 102번 버스로 환승 가능 101번 버스 ⇒ 101번 버스로 환승시 혜택 적용 안됨 |
---|
[단위 : 원]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성인)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4,7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5,5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4,7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4,7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5,5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4,7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000 | 2,9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4,7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리무진 | 3,900 | 1,000 | 2,9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7,1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일반 (마실) |
1,500 | 1,000 | 5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4,700 |
리무진 | 3,900 | 3,9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7,100 |
리무진 | 3,900 | 3,9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4,700 |
리무진 | 3,900 | 3,900 | 직행 좌석 |
1,500 | 1,500 | 8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5,500 |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청소년)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950 | 9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3,850 |
일반 (마실) |
950 | 95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4,700 |
일반 (마실) |
950 | 9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3,85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3,85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4,70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3,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750 | 2,2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3,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리무진 | 3,000 | 750 | 2,25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5,900 |
지선 (마을) |
750 | 750 | 일반 (마실) |
950 | 750 | 20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5,900 |
리무진 | 3,000 | 3,00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4,700 |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어린이)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550 | 5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3,850 |
일반 (마실) |
550 | 55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4,700 |
일반 (마실) |
550 | 5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3,850 |
직행 좌석 |
1,400 | 1,40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3,850 |
직행 좌석 |
1,400 | 1,40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4,70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3,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450 | 2,2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3,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리무진 | 3,000 | 450 | 2,25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6,300 |
지선 (마을) |
450 | 450 | 일반 (마실) |
550 | 450 | 10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6,300 |
리무진 | 3,000 | 3,00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4,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