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고객의견 게시판 작성 전 공지사항(꼭 읽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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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Hit 16,410회 작성일Date 21-01-28 1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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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버스조합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고객게시판 이용 관련하여 공지말씀 드립니다.
불편신고 작성 시 관리자 및 불특정 인원(단체)에게 욕설,비난,인신공격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에 의해 잠금/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불편신고 답글에 비방, 공격적인 표현, 욕설, 비난, 인신공격, 싸움 조장, 사실이 아닌 내용 작성 시 관리자에 의해 잠금/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 작성 시 필수 기재 바랍니다.
① 불편을 겪은 날짜
② (불편을 겪은 정류소명+시간 or 승차한 정류소+시간 or 하차한 정류소+시간)+진행방향 혹은 정류소번호+시간
③ 노선번호or차량번호
④ 불편을 겪으신 상황 및 내용(상세히 작성)
※ 제발 제발 제발! 시간 작성 시 오전/오후 표기 필수 기재(오후는 24시간제 사용 가능, 오전은 혼란이 있어 24시간제 접수되지 않습니다.)
※ 정류소명+운행방향 대신 정류소 번호 하나만 기재 가능
※ 필수 기재하셔서 민원 접수에 불이익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해당 사항 중 한 가지라도 누락되면 접수 불가합니다.
민원접수 도와드리고 싶은데 필수 기재 내용 빼먹으시면 차량 조회가 어려워요 ㅠㅠ
예를 들어 게시글을 해당 날짜 저녁이나 밤에 작성하셨는데 7시로 작성하시면 아침인지 저녁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ㅠ
임의로 아무거나 짐작해서 민원 넣기에는 CCTV 일일이 추출하시는 운수업체 담당자들도 힘들고 잘못하지 않은 승무사원분들도 해명해야 하는 감정상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ㅠ
★ 또한 6일이 지나면 차량 CCTV가 용량 때문에 기록이 사라지기 때문에 상황 발생 5일 이내에는 민원 접수 부탁드릴게요 !
※ 아래의 항목별로 비교적 빠르게 문의 및 처리 가능한 곳을 알려드립니다.
1. 빗물 튀김, 승무사원의 실수로 인한 환불(이중처리, 요금 조작 실수 등), 차량 파손 등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2. 2100, 2300번 노선 관련 분실물/민원/문의 - 양산 푸른교통(☎051-508-0917)로 유선 연락
3. 단말기 파손 및 고장으로 인한 환승 안됨, 요금 환불 - 마이비 콜센터(☎1644-0006)로 유선 연락
4. 에어컨 및 히터 문의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5. 승강장 시설 문의(에어컨, 히터, 쉘터 시설 파손 등) - 각 구/군청으로 유선 연락
이외에 급하신 상황이 있으시다면 노선별 회사 전화번호로 유선연락하시면 비교적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노선별 운수회사 및 전화번호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ulsanbus.or.kr/theme/daontheme_business02/html/business/01.php
울산 시내버스 관련 기타 문의, 민원, 분실물 문의는 ☎052-223-9561(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불편신고 작성 시 관리자 및 불특정 인원(단체)에게 욕설,비난,인신공격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에 의해 잠금/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불편신고 답글에 비방, 공격적인 표현, 욕설, 비난, 인신공격, 싸움 조장, 사실이 아닌 내용 작성 시 관리자에 의해 잠금/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 작성 시 필수 기재 바랍니다.
① 불편을 겪은 날짜
② (불편을 겪은 정류소명+시간 or 승차한 정류소+시간 or 하차한 정류소+시간)+진행방향 혹은 정류소번호+시간
③ 노선번호or차량번호
④ 불편을 겪으신 상황 및 내용(상세히 작성)
※ 제발 제발 제발! 시간 작성 시 오전/오후 표기 필수 기재(오후는 24시간제 사용 가능, 오전은 혼란이 있어 24시간제 접수되지 않습니다.)
※ 정류소명+운행방향 대신 정류소 번호 하나만 기재 가능
※ 필수 기재하셔서 민원 접수에 불이익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해당 사항 중 한 가지라도 누락되면 접수 불가합니다.
민원접수 도와드리고 싶은데 필수 기재 내용 빼먹으시면 차량 조회가 어려워요 ㅠㅠ
예를 들어 게시글을 해당 날짜 저녁이나 밤에 작성하셨는데 7시로 작성하시면 아침인지 저녁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ㅠ
임의로 아무거나 짐작해서 민원 넣기에는 CCTV 일일이 추출하시는 운수업체 담당자들도 힘들고 잘못하지 않은 승무사원분들도 해명해야 하는 감정상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ㅠ
★ 또한 6일이 지나면 차량 CCTV가 용량 때문에 기록이 사라지기 때문에 상황 발생 5일 이내에는 민원 접수 부탁드릴게요 !
※ 아래의 항목별로 비교적 빠르게 문의 및 처리 가능한 곳을 알려드립니다.
1. 빗물 튀김, 승무사원의 실수로 인한 환불(이중처리, 요금 조작 실수 등), 차량 파손 등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2. 2100, 2300번 노선 관련 분실물/민원/문의 - 양산 푸른교통(☎051-508-0917)로 유선 연락
3. 단말기 파손 및 고장으로 인한 환승 안됨, 요금 환불 - 마이비 콜센터(☎1644-0006)로 유선 연락
4. 에어컨 및 히터 문의 - 운수회사 전화번호로 유선 연락
5. 승강장 시설 문의(에어컨, 히터, 쉘터 시설 파손 등) - 각 구/군청으로 유선 연락
이외에 급하신 상황이 있으시다면 노선별 회사 전화번호로 유선연락하시면 비교적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노선별 운수회사 및 전화번호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ulsanbus.or.kr/theme/daontheme_business02/html/business/01.php
울산 시내버스 관련 기타 문의, 민원, 분실물 문의는 ☎052-223-9561(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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