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견
  • 대중교통불편신고
  • 고객의견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대중교통불편신고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불편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경완
    조회Hit 239회   작성일Date 24-11-20 18:54

    본문

    ①  불편을 겪은 날짜 : 2024.11.20(수)
    ②  정류장 : 우신고등학교 입구->울산과학대학(상행)
    ③  노선번호or차량번호 : 413번 1976호 뉴슈퍼.
    ④  불편을 겪으신 상황 및 내용(상세히 작성) :
    우신고등학교 입구 정류장에 16:30분에 도착하여 승객이 탑승중인데 탑승하자마자 바로 단말기가 있는 차량이라 승객이 카드를 태그하고 있는데 문이 열린상태로 출발하네요… u버스에서도 전달은 하고 있지만 일부 승무사원들이 협조를 안 해주는 관계로 이런일이 발생하여 굉장히 유감으로 생각하고 차고지에서 나온지 2분밖에 안된차량 이런행동을 하면 그후 정류장에서도 어떻게 운행을 했을지 예상이 갑니다… 답변도 어짜피 똑같을테니 답변 하지 말아주시고 회사로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