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견
  • 대중교통불편신고
  • 고객의견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대중교통불편신고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불편 401번 버스기사님 차량번호 2611번 불친절 관련 교육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승현
    조회Hit 1,568회   작성일Date 21-04-07 22:58

    본문

    2021년 04-07 오후 10시 15분 경

    효문사거리에서 401번 버스기사님 (차량번호 2611번)  고객서비스 관련 내용 교육 부탁드립니다.

    401번이 특성상 항상 사람이 많이 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오늘도 똑같이 사람이 많이 탑승해있었고, 저는 요금을 낸후 사람이 많아 입문 카드찍는곳 앞에서 서있었습니다.

    10초뒤에 버스기사님이 버스를 세우더니 누가 들어도 짜증섞인 목소리로 크게 `아~ 좀 뒤로좀가세요 ` 라고 소리쳤습니다.

    저는 뒤로갈 틈이 전혀없어서 `뒤로 갈 공간이 없어요` 라고 말했더니

    버스기사님이 여전히 화내시면서 ` 그럼 뒤에는 뭔데요?` 이러더니 그제서야 다른 승객분들이 뒤로 조금씩 밀착 하더니 저도 한두걸음 정도 뒤로 더 갈 공간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버스를 타고 목적지에 내렸습니다. 다른 승객분들도 그 당시 모든분들이 인상을 찌푸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말하는 바는 굳이 본인의 감정을 일하시면서 표출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공과 사는 구분해야 하듯이 버스기사님의 직종역시 어떻게보면 사람 대하는 서비스업인데

    서비스 측면에서의 교육이 안되었구나 생각했습니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고운법인데 먼저 저렇게 안좋게 얘기를 하시니 마음이 좋지가 않습니다.

    만약 교육이 되었더라도 다시한번 교육 부탁드리며, 이 내용에 대한 전달내용 피드백 역시 부탁드립니다.

    불철주야 고생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