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견
  • 대중교통불편신고
  • 고객의견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대중교통불편신고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불편 Re: 708번 신차 전광판 미설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Hit 143회   작성일Date 22-08-23 15:03

    본문

    안녕하세요. 하태후님. 울산버스운송사업조합 고객의견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전광판을 설치하는 것에 부품이 비싸고 예산이 없는 것은 이해해 주시면서도, 무작정 "설치해라" 하시는 말씀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모든 일에는 절차와 순서라는 것이 있고,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예산 집행 계획을 세우고 해당 예산을 받아 실무에서 적용하는 것이 자금 낭비를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즈음 휴대폰 없는 사람을 찾기가 힘든 만큼, 울산 버스 정보 어플을 설치하셔서 실시간 위치를 확인하시고 정류장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가 어려우시다면, 인터넷 검색창에 울산 노선번호를 검색하시면 해당 노선의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초행길이라면 다음 정류장 및 이번 정류장 안내로 같은 정류장명이 두 번 출력되기 때문에 안내방송을 놓치지 않도록 출력 음성에 집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작성해 주신 글 모두 접수는 이미 되어 있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울산 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울산버스운송조합 ☎223-9561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